[사진] KT 조성민, '이 슛만 들어갔더라면..'

1398pyt / 기사승인 : 2011-12-22 12:14:21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울산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종료직전 회심의 슛이 불발로 그치며 팀 패배로 이어졌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