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황성인, '미안해서 어쩌나'

1398pyt / 기사승인 : 2012-01-05 11:23:20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KT양우섭이 리바운드를 따내는 순간 SK황성인이 스틸을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