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김영환, '신고합니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11 01:47:28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KT 김영환이 골밑에서 SK 김민수를 제치며 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