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 '둘이는 많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20 00:07:02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 인사이드로 파고들자 KGC 양희종과 오세근이 진로를 막아서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