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양우섭, '나 어떡해'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20 00:11:48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 양우섭이 KGC 김태술,박찬희 사이에서 빠져 나오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