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 '제발 들어가라'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25 12:10:17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고양 오리온스와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오리온스 전정규를 따돌리며 3점슛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