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부산 KT, '시작은 훌륭했는데'

1398pyt / 기사승인 : 2012-03-09 12:21:27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1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경기 시작전 암전을 이용한 레이저로 선수를 소개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