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인삼공사 양희종, '우승은 이 맛이군'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04-07 07:59:55
  • -
  • +
  • 인쇄


6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2011-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안양 KGC인삼공사의 챔피언 결정전 6차전 경기에서 결승슛을 성공시킨 KGC인삼공사 양희종이 우승 기념으로 골 네트를 커팅하고 있다.

송지원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