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삼천포여고 김한비, '내가 여고 농구의 여왕이다"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06-11 20:53:25
  • -
  • +
  • 인쇄


(서울, 잠실학생) = 1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쌍용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삼천포여고와 인성여고의 경기에서 삼천포여고 김한비가 골밑슛을 시도하고 있다.

서수홍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