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여자농구대표팀, '리바운드를 잡자'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2-07-01 05:49:37
  • -
  • +
  • 인쇄


(터키, 앙카라) = 30일 오후 터키 앙카라 스포츠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여자농구 최종예선 패자 준결승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신정자, 김보미가 오펜스 리바운드를 잡기위해 박스아웃을 하며 몸싸움 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대표팀은 일본을 상대로 51-79 28점차로 참패하면서 올림픽 본선진출에 실패했다.

송지원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