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전자랜드 이현민, '감독님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11-26 18:22:3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서울,소공동/서수홍 기자] 26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2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미디어데이에서 전자랜드 유도훈 감독이 "패할 경우 훈련시간이 늘어날 것"이라고 말하자, 소속팀 이현민이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