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김태술, "나를 잡아봐라"

1398pyt / 기사승인 : 2013-01-04 00:18:38
  • -
  • +
  • 인쇄
1398pyt20130103-03

[바스켓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3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GC 김태술이 KT 김현중의 마크를 뚫고 상대진영으로 파고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