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조성민, "나는 전천후 사나이"

1398pyt / 기사승인 : 2013-02-07 16:27:52
  • -
  • +
  • 인쇄
1398pyt20130206-11

[바스켓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가볍게 리버스 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