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응원단 '최.강. KGC!'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3-03-30 20:23:31
  • -
  • +
  • 인쇄
kgc14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안양 실내체육관을 가득메운 KGC 응원단이 최.강.KGC를 연호하고 있다.

30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5차전.

오늘 경기를 승리하는 팀은 4월1일부터 정규리그 1위 SK 나이츠와 KBL 챔프전 진출을 향한 4강 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루게 된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