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LG 김영환, "오늘은 축배를 드는 날"

1398pyt / 기사승인 : 2014-03-11 00:05:36
  • -
  • +
  • 인쇄
1398pyt20140309-10

[바스켓 코리아 = 창원/박영태 기자] 9일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창원 LG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LG가 우승이 확정된 순간 LG 전선수들이 주장 김영환을 헹가래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