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조성민, "나는 가야한다, 파고 들자"

1398pyt / 기사승인 : 2014-03-17 11:23:44
  • -
  • +
  • 인쇄
1398pyt20140316-08

[바스켓 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1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3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인사이드로 파고 들자 전자랜드 찰스 로드가 진로를 방해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