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창원 LG , "이제는 챔프전으로 간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4-03-27 12:57:42
  • -
  • +
  • 인쇄
1398pyt20140326-09

[바스켓 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2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3차전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창원 LG 선수들이 승리한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