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 수상팀 단체사진

규호 이 / 기사승인 : 2014-09-01 13:10:00
  • -
  • +
  • 인쇄

goyang 3-15



[바스켓코리아=이규호 웹포터]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벌어진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에서 모든 수상팀들이 모여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