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아이유’ 홍아란, KB 스타즈 편파중계로 컴백 ··· 아프리카 TV로 전 경기 생중계

김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2 11:43:13
  • -
  • +
  • 인쇄


홍아란이 KB 편파중계로 농구계와의 인연을 다시 이어간다.

청주 KB 의 구단 편파중계가 보강된 중계 라인업으로 한층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작년 2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무관중 경기 진행 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여자프로농구 최초로 편파중계와 온라인 응원을 이어온 KB는 올 시즌 역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편파중계를 실시한다.

특히 전 KB 농구 선수 홍아란이 중계진으로 합류하여 오랜만에 농구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홈 경기는 농구전문 기자 김영현과 유튜브 채널 ‘슬램덕후’를 운영 중인 개그맨 정범균의 진행으로, 원정 경기는 김영현과 홍아란이 호흡을 맞춘다.

홍아란은 “선수 시절 몸담았던 KB와 다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앞선다. 최대한 선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해설을 선보이겠다. 팬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해당 영상은 22일 저녁 7시 구단 유튜브채널(국민농구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의 개막전은 오는 24일(일) 오후 1시 45분에 삼성생명과의 원정경기로 펼쳐지며 김영현, 홍아란과 더불어 원석연 기자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힘을 보탤 예정이다.

자료 및 사진 제공 = KB 스타즈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