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LG 김시래 'LG 유니폼 입고 첫출전 신고합니다!'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3-08-18 16:40:01
  • -
  • +
  • 인쇄
106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8월18일 잠실학 생체육관에서 2013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16강전 상무와 LG 세이커스의 경기가 열렸다. LG 김시래가 상무 박찬희의 수비를 피해 골밑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