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오세근 '어깨가 낫질 않네'

우식 이 / 기사승인 : 2013-12-05 23:02:36
  • -
  • +
  • 인쇄
오세근

[바스켓코리아 = 이우식 기자] 11월 29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KGC 오세근이 부상 부위를 어루만지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