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KGC인삼공사 전성현, "(두)경민아, 우리 잘하고 있는 거지?"

sportsguy / 기사승인 : 2014-01-21 10:34:47
  • -
  • +
  • 인쇄
두경민, 전성현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7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에서 이번 시즌 KBL 코트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KGC인삼공사 전성현과 동부의 두경민이 묘하게 오버랩되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